'2015/12'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5.12.29 | 20016년 토정비결

20016년 토정비결

그저 그런날 | 2015. 12. 29. 00:56
Posted by 패럴미리나 노종현

노종현님의 2016년 ‘신년운세’입니다.

 

전반기 원문풀이

어려운 일은 다 끝나고 기쁜 일이 다가오는 격이니 만사가 형통하는구나. 좋은 운세가 다가오고 있으니 분수껏 행동하면 모과 마음이 가볍고 재물도 풍족하겠다. 신념을 버리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가라. 축적된 일들이 서서히 풀려서 성과로 나타나 크게 오르겠으니 복록이 막중해 재물운이 트여 있다. 새롭게 계획하고 실행한다면 행운이 넘쳐나겠다.

 

 

후반기 원문풀이

일신우일신이라 희망에 넘친 밝은 태양이 화창한 봄날의 들녘을 비추는 형국이다. 새로운 일의 시작을 꿈꾸고 실행에 옮기게 될 것이다. 변화가 당신의 운을 희망차게 열어 줄 것이니 현재의 위치에서 전전긍긍하기 보다는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경영해보는 것이 재물과 명예를 얻을 수 있는 방법임을 알아야 한다.

 

 

총운

★★★★★ 93

금년은 어려운 일은 다 끝나고 기쁜 일이 다가오니 만사가 형통하는 해가 될 것입니다. 금성이 몸에 따르니 신수가 훤 하로다. 귀하고 보배로운 보석을 마음에 지녔으니 어찌 든든하지 않으리요. 이렇듯 올해의 운은 신수가 대길하여 뜻하는 바를 쉽게 이룰 수 있습니다. 하는 일마다 원만하게 진행을 보게 되니 부족함이 없는 결과를 얻게 됩니다. 사업가라면 사업이 번성하여 큰 이익을 도모하게 되며 직장인에게는 승진의 기회가 있습니다. 금전 운이 왕성하여 부족함이 없이 쓸 수 있습니다. 부동산에 의한 이익이 있으니 새로운 거처로 이사를 하는 것도 이롭습니다. 자리를 옮기는 것에 이로움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연초에는 힘겹게 진행할 일들이 있겠으나 곧 해결을 보게 되고 태평한 시절을 만나게 됩니다. 세월이 흐를수록 복락이 찾아오니 화창한 봄날을 맞이할 준비를 아끼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정초에는 재물이 변화 속에서 생겨나서 새 일을 꾀하고자 하는 사람 중에서 도움을 받아야 이로움이 클 것이며 귀인을 만나게 된다면 대길하니 재물이 창고에 가득 할 것입니다. 이때를 잘 선별하여 일을 꾸며야 할 것입니다. 또한 집안에 경사가 생기니 슬하의 사람으로 인해 좋아질 것이며 서쪽으로 출행하면 이로움이 크니 출장이나 여행을 떠나는 것에 이로움이 클 것입니다. 또한 후반에 가서 관록이 아니면 장삿길에서 우연히 재물을 얻게 될 것이니 근심하던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게 되고 내 이름을 널리 아리게 될 것이니 승진, 영전, 합격 등의 기쁨이 생길 것입니다. 애정 운 또한 더욱 고조되니 직장 동료나 가깝게 알았던 이성과 만나게 될 것이며 부부의 금슬도 더욱 좋아지니 가족의 화합이 음양의 조화로다. 올 해는 마음먹기에 따라 자신의 성공여부가 달려 있으니 현재의 위치에서 전전긍긍하는 것 보다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경영해 보는 것이 재물과 명예를 얻을 수 있는 방법임을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인생의 판로를 멋지게 개척해 나갈 수 있는 날들임을 명심하고 자신의 길을 지혜롭게 갈고 닦아야 할 것입니다.

 

 

 

노종현님의 2016년 ‘재물/성공운’입니다.

재물 ★★★★★ 90

성공 ★★★★★ 93

금년의 사업 운은 터를 옮기면 그 복록이 하늘에 닿아 신수가 대길하니 바삐 움직여야 할 것이며 자신의 집터를 옮겨야 가정과 사업의 번창이 보장되는구나. 상업을 하는 자는 재물을 가득 쌓아 모을 것이며 비로소 근심하던 문제들의 실마리를 풀 수 있겠다. 그러나 낭비는 금물 이다. 올 한해는 재산을 모으는 일에 열중해야 할 것이며 자신의 명예를 위해 재물을 써야 할 것이다.

 

 

 

노종현님의 2016년 ‘창업/이전운’입니다.

창업 ★★★★★ 99

이전 ★★★★★ 88

금년에는 이사를 하면 좋은 일이 많이 생길 것이다. 서쪽으로 터를 옮겨라. 반드시 행운이 함께 깃들 것이다. 또한 창업은 사월과 유월에 하는 것이 좋다. 다만 남쪽에 가서 개업을 하면 사람에게 큰 손해를 볼 것이니 조심해야 할 것이다. 액세서리 가게, 음식점, 레코드 가게 등 모든 것이 무난하지만 그 중에서도 농협처럼 농산물을 판매하는 직종이 가장 큰 재물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노종현님의 2016년 ‘가정/사랑운’입니다.

가정 ★★★★★ 97

사랑 ★★★★★ 90

집에 경사가 생기며 자식이나 아랫사람으로부터 기쁜 소식을 전해 받으리라. 서로가 대화로 사랑을 느끼고 남녀가 함께 즐기니 혼인을 하지 않은 자는 반드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 운이다. 그러나 한번은 크게 싸우니 이는 바로 주위의 누군가가 두 사람을 시기하는 일에서 비롯되리라. 또한 겨울날 상사병에 걸려 무서운 아픔에 시달릴 수 있으니 결혼을 한 사람은 조심해야 할 것이다.

 

 

 

노종현님의 2016년 ‘학업/출세운’입니다.

학업 ★★★★★ 88

출세 ★★★★★ 93

출세 길이 훤히 열렸도다. 관록이 붙어 년 말에 가서는 명예를 얻을 것이니 뜻이 깊은 자는 반드시 출세하리라. 또한 학과에 합격하여 벼슬을 얻으니 학생의 신분이라면 좋은 대학에 들어 갈 것이요, 작은 면허시험 이나 공무원 시험 등에도 무난히 합격하리라. 취직 시험을 보는 사람은 면접시험에 기대하라. 귀인의 도움으로 당신을 합격시켜 주리라. 원서 접수하기 좋은 날은 1,10,13,25,일이며 시험 날은 5,6,7,11,16,26,27,일이다. 또한 흰색은 출세를 상징하고 합격의 영광을 안겨 주기에 부족함이 없다.

 

 

 

노종현님의 2016년 ‘질병/소망운’입니다.

질병 ★★★★☆ 80

소망 ★★★★★ 93

추운 날 몸이 아프고 병원에 다닐 일이 생기나 큰 병은 아니로다. 다만 의외의 병을 얻을 수 있으니 작은 병이라도 소홀히 생각지 말고 올바른 처방을 받아야 할 것이다. 또한 오월에 사람으로 인해 송사가 걱정되나 본인의 잘못이 없음으로 현명한 판단으로 사람을 사귀며 미리 액을 예방해야 할 것이다. 바라는 소망은 계속 추진하다 보면 반드시 그 뜻을 이룰 것이다.

 

 

노종현님의 2016년 ‘주의할 점’입니다.

올 해는 사랑에 있어 행복감이 넘치는 해가 될 것이나 방해하는 자가 있으니 가족이 아니면, 또 다른 이성의 보복이니라. 그러므로 사랑을 제대로 키우려면 더욱 큰 노력과 대화가 필요할 것이다. 두 사람의 마음을 일직선상에 올려놓을 수 있을 만큼 진실한 대화로 승화시켜야 할 것이다. 불길한 운이 도래하면 쉽게 헤어질까 걱정이다. 사랑의 깊이에 따라 이별이 찾아 올 것이다.

 

 

'그저 그런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림 올리는 블로그가 폐쇠되서... 아까우니까.. 여기에;;  (0) 2016.03.23
20016년 토정비결  (0) 2015.12.29
직업정성검사  (0) 2015.10.16
담배묘기  (0) 2014.07.26
재밌는 사진들  (0) 2014.06.18
칼로리 대마왕 짤  (0) 2014.06.16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노종현

1st. noise

카테고리

노종현 (136)
It's noise (15)
그저 그런날 (34)
늘 그렇듯 (22)
그래도 가끔은 (64)